logo
🌞 서울: 맑음 (강수없음)
10℃
🌞 부산: 맑음 (강수없음)
10℃
🌞 대구: 맑음 (강수없음)
8℃
🌞 인천: 맑음 (강수없음)
9℃
🌞 광주: 맑음 (강수없음)
7℃
🌞 대전: 맑음 (강수없음)
5℃
🌞 울산: 맑음 (강수없음)
8℃
🌞 세종: 맑음 (강수없음)
5℃
🌞 경기: 맑음 (강수없음)
8℃
🌞 강원: 맑음 (강수없음)
3℃
🌞 충북: 맑음 (강수없음)
7℃
🌞 충남: 맑음 (강수없음)
7℃
🌞 전북: 맑음 (강수없음)
6℃
🌞 전남: 맑음 (강수없음)
6℃
🌞 경북: 맑음 (강수없음)
6℃
🌞 경남: 맑음 (강수없음)
9℃
🌞 제주: 맑음 (강수없음)
11℃
00:00:00

Home 경제

경제

식품·무역·뷰티 | 제목 : [쇼벨] simply O, 비건·약산성 샴푸 브랜드 해외 확장 박차…“합리적 가격으로 글로벌 마켓 공략”

조회 557회
이메일
eunjjung90@gmail.com
작성자
쇼벨 이은정 기자

 

1111.jpg

 

Screenshot 2025-09-18 100709.pn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modern art

post modern/ digital era

figurative art

실시간 인기 검색어

실시간 환율

로딩 중…
 
제보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