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☁️ 서울: 흐림 (강수없음)
21℃
🌤️ 부산: 구름많음 (강수없음)
26℃
🌤️ 대구: 구름많음 (강수없음)
24℃
☁️ 인천: 흐림 (강수없음)
22℃
☁️ 광주: 흐림 (강수없음)
26℃
☁️ 대전: 흐림 (강수없음)
20℃
🌞 울산: 맑음 (강수없음)
24℃
☁️ 세종: 흐림 (강수없음)
20℃
☁️ 경기: 흐림 (강수없음)
21℃
☁️ 강원: 흐림 (강수없음)
22℃
🌤️ 충북: 구름많음 (강수없음)
21℃
☁️ 충남: 흐림 (강수없음)
21℃
☁️ 전북: 흐림 (강수없음)
24℃
🌤️ 전남: 구름많음 (강수없음)
24℃
☁️ 경북: 흐림 (강수없음)
23℃
🌤️ 경남: 구름많음 (강수없음)
26℃
🌞 제주: 맑음 (강수없음)
28℃
00:00:00

Home 경제

경제

식품·무역·뷰티 | 제목 : [쇼벨] simply O, 비건·약산성 샴푸 브랜드 해외 확장 박차…“합리적 가격으로 글로벌 마켓 공략”

조회 12회
이메일
eunjjung90@gmail.com
작성자
쇼벨 이은정 기자

 

1111.jpg

 

Screenshot 2025-09-18 100709.pn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실시간 인기 검색어

실시간 환율

로딩 중…